먼가 좀 아쉽다.
일단 첫번째 느낌은 시인성이 떨어진다?
G를 나타내는 ㄷㅈ은 ㄷㄱ이 더 심플해보이고 알아보기도 좋은데 굳이 왜 그랬을까.
oo를 나타내는 ㅁㅍ도 그냥 무난하게 ㅁㅁ 으로했으면 됐을텐데 어렵게 간 이유가 멀까.
l도 그냥 모음 l 를 쓰면 되지 않았을까.
옹은 참 기발한것 같다.
기본스킨을 하나 써봤는데..
도대체 글쓰기 메뉴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한참 해맸다.
이걸 찾아낸게 신기하다.
마우스 드래그해서 간신히 찾았슴. ㅋ
뭔가 좀 그렇지?
디폴트값이 위처럼 이상했는데
좀 진한걸로 스킨설정을 했더니 이젠 잘 보인다. ㅎ
프로필 사진이랑 메인화면의 개인사진도 연동이 안된다는것도 좀 이상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