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9일 금요일

TEXT CUBE 입성 첫날

오늘이 우연히 한글날이라 구글 메인로고가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먼가 좀 아쉽다.
일단 첫번째 느낌은 시인성이 떨어진다?

G를 나타내는 ㄷㅈ은  ㄷㄱ이 더 심플해보이고 알아보기도 좋은데 굳이 왜 그랬을까.
oo를 나타내는 ㅁㅍ도  그냥  무난하게 ㅁㅁ 으로했으면 됐을텐데 어렵게 간 이유가 멀까.
l도 그냥 모음 l 를 쓰면 되지 않았을까.

옹은 참 기발한것 같다.




기본스킨을 하나 써봤는데..  

도대체 글쓰기 메뉴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한참 해맸다.





이걸 찾아낸게 신기하다.

마우스 드래그해서 간신히 찾았슴. ㅋ



뭔가 좀 그렇지?

디폴트값이  위처럼  이상했는데

좀 진한걸로 스킨설정을 했더니 이젠 잘 보인다. ㅎ



프로필 사진이랑 메인화면의 개인사진도 연동이 안된다는것도 좀 이상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