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ogleBox
구글로 보는 세상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오바마의 노벨 평화상 수상에 대하여..
대통령 되고 나서 하는거봐서 상주기보단..
세계평화를 위해서.
아예 미리 상을 땡겨줘서
앞으로의 세계평화에 평화상에 버금가는 기여를 해달라는 부탁???
내지는 일종의 무언의 압력으로 작용할듯...
진짜 노벨평화상 심사위원들이 평화상수상해야...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